[상주] 상주상공회의소 회장 이·취임식 개최

- 제4대 권택형 회장 이임 및 제5대 조선제 회장 취임 -

대한환경방송    입력 : 2024.04.17 07:46   

 

상주상공회의소에서는 416() 오후 2시 상주시 보건소 3층 강당에서 제4·5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상주시 투자경제과)상주상공회의소 회장 이취임식-왼쪽부터 권택형, 조선제.jpeg

 

이날 행사에는 김학홍 경북도 행정부지사, 강영석 상주시장, 시의원, 도의원 등 총 80여 명이 참석했으며, 전임회장에 대한 재임 기념패 및 감사패 증정, 이임사, 취임사, 축사 등으로 구성되어 진행되었다.

 

상주상공회의소는 2012년에 설립되어 이번에 조선제 회장을 중심으로 제5대 의원단를 구성했으며, 120여 개의 회원사가 가입되어 있다.

 

권택형 제4대 회장은 이임사에서 지난 3년은 코로나 팬데믹과 여러 어려운 대외 여건으로 상공인들이 어려움을 겪은 시기였지만, 이런 어려움 속에서도 상공회의소 회원사들의 전폭적인 지원과 협조 덕분에 상주시 상공회의소가 오늘날까지 이어올 수 있었다고 말하며, 회원사에 대한 감사를 표했다.

 

이어서, 이번에 취임한 제5대 조선제 회장은 취임사에서 지난 3년 동안 상주 상공업계 발전을 위해 노력하신 권택형 전 회장님의 공로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상공회의소는 산업의 균형을 맞추는 경제 상주 건설에 동참하겠으며, 현재 상공업계의 어려움과 요구사항을 상주시와 협의하여 정책에 반영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강영석 상주시장은 축사를 통해 어려운 대외 여건 속에서도 상주시 지역경제를 위해 힘써주신 기업인들과 상주상공회의소에 감사하며, 상공회의소가 상주시 지역경제를 위하여 노력하는 만큼 상주시도 이에 맞추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대한환경방송 hk9044@hanmail.net

[대한환경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